본문 바로가기
일상&Review

교촌치킨 레드윙 - 언제나 치킨은 역시 옳다 추천

by 제이알토리 2020. 12. 22.
반응형

교촌치킨 과 맥주의 조합

이번엔 오랜만에 먹은 교촌치킨 레드윙 입니다. 확실히 요즘 시기에 배달이 많아 거의 40분 정도 넘게 걸려 왔습니다.

보통 반반윙으로 시켜 먹는데 오늘은 매운게 땡겨서 그냥 레드로만 시켜봤습니다.

 

교촌치킨은 시키는 곳이 중요 

교촌은 양념통에 넣고,버무리는것이 아니라 붓으로 하나하나 칠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꼼꼼하게 바르는 곳이랑 아닌 곳이랑 맛의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런데 그게 또 누가 바르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오차 범위가 없는 곳으로 주문을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바쁠때는 양념이 조금 대충 칠했구나 라는게 티가 나는 교촌 레드 치킨 입니다.

 

항상 윙아니면 콤보를 주문 합니다. 한마리에는 퍽퍽한 가슴살이 들어 있어서, 운동하는 시기에 먹는 닭가슴살 만으로도 이미 충분한 양을 먹기 때문에 윙 과 봉으로만 구성된 윙을 주문 하거나, 윙,봉,다리로 구성된 콤보를 자주 주문 합니다.

 

윙 과 봉

이번에 온 치킨은 배달이 조금 늦긴 했지만, 양념을 정말 잘 발려져서 왔습니다. 오랜만에 맵고 짜게,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그래서 반반을 자주 시켜 먹는 이유가 교촌 오리지널과 레드의 조합도 상당히 좋습니다.

와이프 님이 공유 님을 좋아 하셔 가지고, 테라를 자주 먹는 편인데, 편의점에 테라가 품절이였다고 합니다.!!

팬심으로 먹는 맥주 테라 라는 설이 ...

 

개인적으로 카스 좋아 합니다. 그런데 필굿을 사오셨네요.

 

01
치킨은 순삭!

아주 오랜만에 양념이 잘 베어진 레드윙을 맛보면서, 순식간에 맥주와 치킨은 ...둘이 순삭!

다음에는 레드윙 1개와 오리지널 S 를 추가해서 시켜 봐야 할것 같습니다. 둘이 먹기에 양이...

 

어째든!

 

교촌치킨 레드윙! 이건 완전 강추!!!!!!!!!!

 

역시 언제나 치킨은 맥주와 함께라면 배신 하지 않습니다!

 

 

내돈내산 인증

 

12월에는 일주일 1치킨을 달성 하고 있습니다. 교촌은 연속 2번 시켰네요. 다음에는.,. 어떤 치킨을 먹어 볼까요???

내돈내산 교촌 레드윙 추천 치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