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롤 리그오브레전드 12월 나만의 상점 오픈,파이크 올스킨 후기

by 제이알토리 2020. 12. 12.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나만의 상점이 12/11일에 오픈 되었습니다.

나만의 상점이란?

1년에 4번 정도 열리는 세일상점으로 평소 자신이 즐겨 쓰던 챔피언의 스킨을 대폭할인하여 구매 할수 있는 상점입니다.기존에는 서사급(1350rp) 까지만, 할인된 가격으로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전설스킨이 1개는 포함되어서 나옵니다.

다만, 할인율은 각각 다릅니다. 절설에 할인율이 많이 붙어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쓰레쉬 몇판 했었다고, 40% 할인 전설 스킨을 주네요. 거의 파이크 원챔인데, 불의축제만 세일을 안해서 안샀었는데, 딱 여기서 60% 할인으로 떠주네요. 70% 아닌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바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파이크 올스킨

롤을 올해 중순 부터 시작해서, 자주는 못하지만, 주말에는 한번씩 돌리긴 하는데 럭스로 시작했다가 지금은 거의 파이크만 하는데.. 스킨까지 다 살줄을 몰랐네요. 호구 오브 호구.

 

프로젝트 파이크

가장 퀄리티가 좋다고 생각 하는 파이크 스킨 입니다. 너무 퀄리티가 좋아서, 장미석 크로마 까지 구매 했습니다. 핑크핑크 

 

친구들끼리 내기 해서 이겨서 선물 받았습니다. 크로마는 내돈내산이고요.

파이크 하시는 분들 이게 진리 입니다!

불의축제 파이크

지금막 구매한 따끗따끗한 신상 입니다. Q작살 소리가 좀 다르게 들리내요. 돈많은 암살자 느낌 입니다.~

오늘 산 스킨이라 조금더 해봐야 할듯 합니다. 요놈도 크로마가 땡기네요.

모래유령 파이크

11월 쯤 50% 세일로 구매한 모래유령 파이크 입니다. 이건 뭐랄까 후드에 멋스럽게 생겼는데, 잘 사용안하게 되는 스킨 입니다. 약간 어쎄신크리드 같은? 아무래도 크로마를 하나 사야 할것 같습니다. 크로마 하나도 완전 다른 스킨이 된다고 합니다. 역시 이것도 핑크핑크 인가..

 

초능력 특공대 파이크

가장 최근에 나온 스킨이고, 제가 파이크 하면서 제일 처음 산 스킨이네요. 이 스킨이 나올때 쯤 파이크를 시작했으니. 이름은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데 프로젝트 다음으로 최애 스킨 입니다. 그러고 보니 유일 내돈내산 세일없이 샀네요;

애는 흑요석 크로마가 진리라고 합니다. 솔직히 프로젝트 파이크+장미석 크로마 하다 보니, 잘 안쓰는 스킨이긴 합니다.

 

올스킨까지 필요 할까?

아뇨. 그냥 제가 욕심에.. 산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퀄리티는

프로젝트파이크>초능력특공대>불의축제>모래유령 순입니다. 역시 전설급이!!

 

올해 마지막 나만의 상점이고, 전설스킨까지 1개는 포함해서 세일을 해주니, 모두가 원하는 전설스킨에 많은 할인율이 붙기를 기원 합니다.

 

이번 나만의 스킨은 2021년 1월 19일 까지 라고 합니다.

 

나만의 상점에서 스킨 사고, 게임 몇판 하고, 제작소 스킨조합 3개로 나온 하이눈 애쉬

퀄리티... G리긴 하는데 원딜은 어렵다해서 그냥 소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