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Review

아내 선물,아이폰12 미니 예약구매 후기

by 제이알토리 2020. 11. 13.
반응형

와이프 선물 아이폰12 미니 68GB 예약 구매

저희 부부는 아이폰7을 2017년 초에 구매 하여, 사용하고 있었다. 대략 4년 가까이 쓰고 있다. 그전에는 아이폰 5S 를 썼으니, 아이폰으로 입문을 하고 나서는 못해도 3년이상 핸드폰을 쓰고 있다.

 

나는 올해 중순 아이폰 SE 2세대로 먼저 교체를 했다. 액정이 파손되어 중고기기를 알아 보던중, SE 2세대가 나온다 하고 그것도 우연히 인터넷을 하다가 예약판매를 성공해 지금 쓰고 있다.

 

아내 것도 같이 바꿔 주려 했으나, 아직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다고 괜찮다고 하여, 아내는 아직 아이폰7 을 쓰고 있다.

 

몇일전 내 핸드폰을 못찾겠어서, 아내 핸드폰으로 인터넷으로 뭘좀 찾으려 하는데, 확실히 아이폰 SE 2세대 보다 늦어서 답답함을 느끼게 되었다. 그래서 아내는 아이들 사진도 많이 찍으니까 이번에 아이폰 12가 나오고 11가격이 좀 낮아 지면 PRO 나 MAX 로 구매를 고려 해 볼까 하고 생각 하고 있었다.

 

그런데 오늘 잘려고 누워 있는데 아이폰 12 미니가 예약 구매 한다고 네이버에 광고가 나오는것을 봤다.

바로 아이폰12 미니가 예약 구매를 시작 하고 있었다. 내 아내는 손이 작아서 큰 핸드폰에 항상 불만이 있었다. 사업상 목적으로 갤럭시 폰 하나를 세컨폰으로 쓰는데, 크고 무거워 주말에는 전혀 사용을 하지 않았다. 물론 아이폰 7 보다 갤럭시가 카메가라 더 좋은데도, 크고 무거웠다.

 

아이폰 예약판매는 치열한것을 아니깐, 되면 사자는 생각으로 쿠팡에 접속, 결재 하기를 눌렀다...

 

그러나 역시 쿠팡은 결재가 안되고 다운... 계속 시도 ... 

 

결국 SSG 로 가서 결국 성공했다. 쿠팡의 결제 오류 덕분에 신한카드로 10% 할인 받아서 더 저렴하게 구매 할수 있었다.

 

다만, 68기가라 아쉽긴 하지만,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또 어떻게 쓰지 않을까???

 

이제 아이들 더 좋은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주기를..

 

22일 부터 출고 예정...  일단 오면 개봉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다시 포장하여 드리겠음!!

 

지금 SSG 에 일부 취소 물량이 다시 풀리는거 같습니다. 신한 카드로 구매 하실 분들은 SSG에서 구매 하시면 청구 할인 10% 입니다.

 

카카오 선물 하기에서 12% 할인이 된다고 하니 그쪽도 이용해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여담.

금연으로 아낀 담배값으로 아이폰12 미니 구매

오늘로써 금연한지 178일 오랜만에 열어 보는 금연어플.. 그런데 금연으로 담배를 안사서 절약한 금액이 80만원이 넘었습니다. 매일 4,500 원씩 통장을 만들어서 따로 금연통장이 있었는데...

 

이 금액은 PS5 를 구매할 예정 이였습니다. ㅠㅠ

 

 

우선 아내 선물 샀으니... 넌 내년에 보자.

 

다음에 꼭 구매해 줄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