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Review

가정용철봉 구매 with 홈트레이닝 준비중

by 제이알토리 2019. 6. 18.
반응형

정말 딱 35인가 보다..

35이 넘어가고 나서 몸이 급격하게 힘들어 졌다.

 

작년 초로 기억한다.

죽기전에 몸짱 한번 해보자란 생각에

헬스장을 PT 20회 포함해서

80만원이라는 세일에 혹해서 등록을 하게 되었다..

결과는...

딱 PT 만 받았다.;;;

 

살찌기 위해... 80만원이란 거금을..

 

후회는 하지 않는다 그덕에 옷사이즈가 

 

상의 90-> 100 으로 사이즈 업 되었다 

그덕에 옷을 사야 했다...;;;

 

몸무게는 그대로 인데 확실히 어깨가 굽어 있다가

펴져서 옷사이즈가 안맞는거 같았다.

 

그리고 1년후..

...

그래서 다시 운동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근데.. PT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

짧은 시간에 고효율을 보여주긴 하지만..

난 가난하므로..

 

유튜브로 홈트 영상도 보고,

검색도 해보면서 가정용철봉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 1. 문틀에 손상이 없어야 한다
  • 2. 튼튼한 제품
  • 3. 저렴하면 더 좋고...

깔끔한 포장으로 와주셨고요

정말 찾고 찾고 해서 찾은 철봉 입니다.

엄청나게 심사숙고를..

 

다른 철봉과 다르게 지지 하는 부분이 6각형

멜x 에선 8각인데 가격이 ㄷㄷㄷ

최대한 우레탄 부분이 저항을 받을수 있도록

조여 줍니다.

 

어이 마누라 청소좀....

내가 가장 퇴근후 집에 오면 가장 먼저 들어 가는

옷방에 설치를 완료 하였습니다.

 

들어갈때 무조건 풀업하고 들가고,

옷갈아 입고 나오면서 또 풀업

 

씻고 나와서 옷입을때 풀업

이게 눈에 보여야 운동을 하거든요..

 

이제 4개 합니다..ㄷㄷㄷ

우선 목표는 10개 인데.. 제발 ㅎ

 

가정용철봉 후기

1. 택배 받는 순간 무기 인줄(무겁습니다.)

2. 튼튼한 무기 

3. 문틀 손상은 없어서 만족

4. 먼짓을 해도 안떨어짐.

주먹으로 처봤는데 ;; 손 깨질뻔

 

더워서 배란다에서 하다가

보일러 땜시 더워 죽는줄~

배란다가 더 더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