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리그오브레전드 시작 그리고 럭스

by 제이알토리 2020. 6. 5.
반응형

금연이후 심심해서 #리그오브레전드 를 하고 있다...

 

하루에 게임 하는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

 

아주 조금씩 하고 있다.

 

그런데 이게 참 재미 있기는 한데..
무슨 채팅을 그리 치는지...

 

왜 친구가 ALL MUTE 하고 게임을 하라고
하는지 알겠다..ㅠㅠ

 

확실히 나이가 있는지라..
게임을 하면 정신이 없긴 하다..

 

로밍은 언제 가야 되고...
와드는 어디다 박어야 하고..

 

틈틈히 유튜브를 통해 보고 익히고 있다...

 

게임 대회도 가끔 보면서 아... 그러고 있다.

 

유튜브에 #여왕럭스 님이 계셔서
구독후 많은 시청을 하고 있다.

 

이제 곧 낼모레 마흔인 내가..
이런 챔피언을 해도 되나 하지만...

 

이쁘다.. ㅎㅎㅎ

 

일단 룬은 거의 고정룬이다

뭐가 좋은지 모르겠다.

#콩콩이 와 #유성 중 들려고 하는데...

보조 룬만 바꿔 가면서 미드랑 서폿을 하고 있다.

 

근데 ... 내가 미드로 가면 너무 팀원에게
민폐 일까봐 거의 서폿으로

가고 있다.

 

그나마 서폿은 잘준다.. 일반게임 이라..

 

일단 사용하는 #럭스룬

 

 

 

 

위에 두가지 룬을 섞어서 사용 한다..

찾아 보니까 평타 견제가 필요 하면
#콩콩이 를 사용 하고

아니면 유성을 쓰라고 하는데..

 

난 콩콩이 보다 유성이 더 잘 맞는듯 하여,
유성을 주로 사용한다.

이제 레벨 21이라 적 챔피언의 스킬을 잘 몰라서

그냥 유성 쓰는 편이다.

 

 

 

다음은 #럭스서폿룬 이다.

보조룬만 바꿔서 쓴다 그 이유는 친구가..

서포트도 그냥 딜로 해도 된다고....

그냥 와드만 잘 박으면
된다고 해서 딜로 간다. 

 

그래서 아이템도 주문도둑검(??) 인가
와드 박는거 말고는

미드 럭스랑 비슷 하게 간다;;;

 

 

 

최근 전적이다. 어제 오늘은 게임을 못했다.

애쉬 한판은 ㅋㅋㅋㅋ 

어케 이겼누..

 

초시계를 사라 해서 사는데 쓰는법이 너무 어렵다...

그런데 말이다.

 

내가 게임을 잘하는건 아니다. 초보중에 왕초보다.

그래도 #채팅 은 치지 않는데 먼...욕설에 .. 에구구

이기는 판도 글코 지는 판도 그렇고..

 

 

나는 서폿이다... 

이렇게 나오면 안된다 한다..

 

실드도 줘야 한다는데

한타가 벌어지면 너무 정신이 없다

내 럭스가 어디 있는지.. 적은 어디 있는지...

ㅠㅠ

 

이제 레벨 21인데 언제 30찍지...

그때 까지 내가 #롤 을 할수 있을까...

롤 하는 사람들 채팅치는거 보니
그냥 하기 싫어 지던데..

그냥 all mute..

 

현질해도 강해지지 않는 게임

아 언능 30찍고 싶다...

부스터 살려고 해도...

 

게임 시간이 뒤죽박죽이니...

 

으어 지금도 게임 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